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햇살론인생
1범
2014.05.04가입
조회 1,544
추천 15
2026.06.04 (목) 19:53
냉장고에 뭐 남은거 있나 뒤져봐야겠다안주 없으면 걍 맥주만 간다 ㄷㄷ
댓글 2
불곰성님
2026.06.04 19:54:06
나라왕자
2026.06.04 19:54:15
내일만 넘기면 된닼ㅋㅋㅋ [2]
와 벌써 졸리네 [0]
누가 이원석 베레모좀 제대로 해줘라 ㅋㅋ [0]
라면 먹을게ㅋㅋㅋ [3]
두산 큰일났네 불펜으로 5이닝을 어케 버티냐 [1]
KFC 간당ㅇㅇ [1]
빙수 땡기네 [1]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드디어 퇴근이다 [2]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메뉴 고민중ㅎㅎ [2]
잠실 다른 각도로 보니까 비 안그친거 같은데 [1]
V리그 개막 4개월 남았어 [0]
내일 또 출근 ㅅㅂ [1]
하루 쉬고 나왔더니 월요일인줄 착각했다 [2]
잠실 웅덩이 [5]
집 도착!! [2]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커피 한잔 수혈중 [1]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