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가 지원금 이거 왜뿌림?
강대헌
전과없음
2014.04.22가입
조회 1,703
추천 17
2026.06.04 (목) 00:18
이딴거 뿌릴시간에 투표용지나 처 만들라고 아 ㅋㅋ
댓글 3
이게야스란다
2026.06.04 00:18:20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4 00:18:27
대장여
2026.06.04 00:18:34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벌써 8시 [3]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이제 곧 8시네 [2]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오랜만에 야식~ [3]
오늘 경기 재밌었음? [0]
KRX는 경기 언제 함? [1]
내일 쉬니까 [2]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0]
오늘 저녁 메뉴 [2]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
퇴근퇴근 ㅅㅅ [2]
25 시즌초반 비디디 vs 26 스카웃 [4]
젠슨황 만나는거 페이커만 가는건가 [2]
오늘 볼 경기 하나도 없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