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보다 더 쓰레기인 선진국 통화
나쏠려고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73
추천 15
2026.06.07 (일) 18:14
아 ㅋㅋ
댓글 3
아부리깐다
2026.06.07 18:14:44
햇살론인생
2026.06.07 18:14:54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7 23:32:22
와 피곤하네 진짜 [2]
한국 사람들만 차별하는 독일 항공사 [1]
오늘 국야 하는날 [1]
헤비메탈 펍 다녀왔네요 [3]
일은 많은데 하기 싫음 [3]
드디어 3시 [2]
lpl이나 빨리 보고싶군.. [2]
습도 왜 이리 높냐..... [3]
2군도 롤드컵 같은거 하는구나 [0]
점심 먹고 왔더니 더 졸림ㅠㅠ [3]
월드컵 우승 예정국가 3개 [1]
드디어 나왔넷ㅅㅅㅅㅅㅅ [5]
볼만한 드라마 없나 [3]
짜가 식물도 취급해주시나요? [2]
kfc 오통 2트 [3]
박스고양이 [3]
출근길 [0]
굿모닝 [0]
야식 안먹고 [0]
화삭팬들 오늘 불펜데이에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