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사과 연설중에 이상한 말이 껴있네
나쏠려고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39
추천 16
2026.06.06 (토) 17:20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댓글 3
교통시
2026.06.06 17:21:01
미니니
2026.06.06 17:21:09
닉변줘라
2026.06.06 17:21:17
26살 직원이 38살 차장한테 죽빵갈김 [2]
20대에서 30대가 되면서 바뀌는 모습 [0]
가장 작은 숫자에 동그라미를 치시오 [0]
경찰 코스프레 최후 [0]
맛저 [0]
??나도줘 [1]
지금 내 시야 [2]
한 때 잘나가던 레진코믹스의 흥행과 몰락 [3]
오늘의 음식 [3]
피켓같은거 만들 사람들은 이거 참조하시길 [1]
신기하지~ [3]
현재 박명수 인스타 테러당하는중 [2]
집 삼겹 [3]
계엄 시위 때 볼 수 있었던 깃발들 [2]
요즘 다이소에 대해 갈린다는 의견 [3]
중국에서 1위 먹었다는 웹툰 [4]
CU편의점택배 개인정보 털렸는데 [4]
동신대학교 총학 성명문 [3]
시위 다음은 암살 테러일거 같다는 뽐뿌 [4]
환율 1550원대에 한소리 해줬으면 하는 연예인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