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재선거 안해주는 거임?
개고기초밥
전과없음
2014.10.31가입
조회 1,677
추천 18
2026.06.06 (토) 18:37
국민들은 4대 의무 안지키면 처벌받고 벌금내고 하는데 국민들 기본권중 하나인 참정권을 침해 받았는데 뭐 높으신 분들은 사퇴하겠습니다 하면 끝나는거임?
국민들은 4대 의무 안지키면 처벌받고 벌금내고 하는데
국민들 기본권중 하나인 참정권을 침해 받았는데
뭐 높으신 분들은 사퇴하겠습니다 하면 끝나는거임?
댓글 3
럭셜오공
2026.06.06 18:37:40
벤틀리B합기도
2026.06.06 18:37:48
전술성애자
2026.06.06 18:37:57
뉴욕닉스 팬들 긁는 방법.. [3]
[천문] 8일 MLB [0]
[천문] 7~8일 네이션스 여배 [0]
[천문] 7~8일 새축 친선 + A매치 [0]
올림픽공원 줄여서 올공이라고 하는거 [5]
똥리즐리스 월클 유튜브 진출 [5]
내일의 해장 image [1]
설빙 알바녀에게 번호 따인 디시인 [6]
네츠 워크아웃 리스트 보니까 미브주 없는데? [4]
로또리. [1]
근데 kt 벨류는 ㄱㅊ? [5]
연매출 3억인 학원 원장님 [5]
생각해보니 도영이 이러면 홈런 다시 단독 1위지? [4]
두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정치글은 아닌데 진짜 궁금하거든? [5]
신난 그분 [1]
반올림피자 [3]
젠슨 황 정의선 우래옥서 평양냉면 회동 [5]
1인 참치집 [5]
원화보다 더 쓰레기인 선진국 통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