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쪽 다녀왔다
북촌프리덤
전과없음
2015.12.28가입
조회 1,664
추천 19
2026.06.06 (토) 19:00
올공 가려다가 부모님이 자꾸 청와대로 가자길래 모시고 다녀온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엄빠 집에 모셔다 드리고 난 혼자 올공 넘어간다리 청와대쪽은 확실히 연령대가 높다는걸 느꼈음 꾼들도 ㅈㄴ 많고
올공 가려다가 부모님이 자꾸 청와대로 가자길래
모시고 다녀온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엄빠 집에 모셔다 드리고 난 혼자 올공 넘어간다리
청와대쪽은 확실히 연령대가 높다는걸 느꼈음
꾼들도 ㅈㄴ 많고
댓글 3
비가올라나
2026.06.06 19:00:32
내반대무적권
2026.06.06 19:00:41
퐉스련
2026.06.06 19:00:52
담타하면서 집 가는 중ㅎㅎ [3]
오른손 김기훈이냐 왼손 김시훈이냐 [1]
4분 남았다 [2]
한화는 마케팅이랑 운영은 진짜 잘하는거 같음 [2]
저녁 챙겨드세여 ㅎㅎ [3]
박상준 이번 주말쯤 재검인가 [1]
오늘 야구도없고.. [1]
한화야 고교대학 올스타전 10년 해줘라 [0]
오늘 저녁 메뉴 [2]
호선이 폼 좋당!!! [1]
오늘하루도 이렇게 갔넿ㅎㅎ [0]
알루마로 갔네 스펠맨 대신 [1]
어우 누워있으니까 [2]
오가와 빠진 자리는 요시무라가 들어가겠네 [1]
저녁 삼겸살 [4]
근데 만약 릅신 진짜 나가면 어쩌냐 [1]
담타 마지막으로 가는 중 [2]
갑자기 너무 피곤함 [1]
오늘 저녁 메뉴 추천 좀 [3]
퇴근중ㅋㅋㅋㅋㅋ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