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2명 카피바라 달고 도쿄 워케이션 고고고~~ 아침에 배고파서 아침 부대찌개 먼저 들이키고 출국하기 전에도 일일일 도착하자마자 나리타 익스프레스 타고 편의점 점심 냠냠냠 숙소에 짐 풀고 저녁은 라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