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악 사과 연설중에 이상한 말이 껴있네
나쏠려고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633
추천 16
2026.06.06 (토) 17:20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노태악 :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면 회피하지않겠다
이틀을 밤새워 재선거 하라고 말을하는데도
대답이없음???
댓글 3
교통시
2026.06.06 17:21:01
미니니
2026.06.06 17:21:09
닉변줘라
2026.06.06 17:21:17
네츠 워크아웃 리스트 보니까 미브주 없는데? [4]
로또리. [1]
근데 kt 벨류는 ㄱㅊ? [5]
연매출 3억인 학원 원장님 [5]
생각해보니 도영이 이러면 홈런 다시 단독 1위지? [4]
두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정치글은 아닌데 진짜 궁금하거든? [5]
신난 그분 [1]
반올림피자 [3]
젠슨 황 정의선 우래옥서 평양냉면 회동 [5]
1인 참치집 [5]
원화보다 더 쓰레기인 선진국 통화 [3]
오늘의 해장 image [1]
카톡 기능 [2]
국야 올오바각???? [0]
깨달음 [0]
흙수저집안 특징 [0]
함바집 [1]
2030근황 [0]
카톡정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