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판 ㅋㅋㅋ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95
추천 9
2026.06.04 (목) 21:37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댓글 0
현진이형 오늘 괜찮네 [2]
윤식아 대체 왜 그러냐 [2]
윤식아 뒤에 배재준 대기중이다 ㅅㅂ [1]
오늘같은날 허인서 지타 쓰면 안되나? [4]
저녁 뭐 먹지 [2]
엘빈 직구 154면 괜찮은데 [0]
ㅅㅂ 잠실 뭔일인가 했더니 [1]
벨기에랑 태국 경기가 진짜겠다 [0]
오늘도 런닝! [3]
제구도 좀 흔들리던데 [1]
슬슬 퇴근할 준비해야겠다 [2]
현빈이 ㅅㅅㅅㅅㅅㅅㅅ굿굿 자자 타격감 올려보자잇 [1]
ㅅㅂ 날씨 미쳤닫ㄷㄷㄷㄷ [3]
주말 ㄹㄹㄹㄹㄹㄹㄹㄹ [0]
한화 오늘 이겨라!!! [1]
잠 온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대지국밥무러와따 [3]
슬슬 [0]
지팡이갈비 [3]
월드컵 시즌인데 역대급으로 흥행이 안되는 듯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