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611
추천 17
2026.06.04 (목) 20:04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댓글 4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4 20:05:11
대장여
2026.06.04 20:05:18
구두쇠
2026.06.04 20:05:28
RoughD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지길
2026.06.05 00:07:04
집 도착!! [2]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커피 한잔 수혈중 [1]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0]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벌써 8시 [3]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이제 곧 8시네 [2]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오랜만에 야식~ [3]
오늘 경기 재밌었음? [0]
KRX는 경기 언제 함? [1]
내일 쉬니까 [2]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0]
오늘 저녁 메뉴 [2]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