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병장 내귀를스쳐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63

추천 17

2026.06.04 (목) 19:43

                           

어떻게 될거 같음?

댓글 3

원사 아스날의영광

2026.06.04 19:43:19

아겜은 가고 월컵예선은 패스할듯

중위 역쉬택신

2026.06.04 19:43:38

7월은 좀 쉬어야지

병장 대한민국경찰14

2026.06.04 19:43:48

아겜만 뛰는게 맞지 않나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집 도착!! [2]

병장 삼강인 06/04 1,588 16
자유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중사 츄와결혼할꺼야 06/04 1,583 14
자유

커피 한잔 수혈중 [1]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4 1,576 14
자유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병장 빽종원 06/04 1,588 14
자유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4 1,611 17
자유

벌써 8시 [3]

상사 갤럭시s좋와요 06/04 1,570 16
자유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병장 햇살론인생 06/04 1,543 15
자유

이제 곧 8시네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04 1,607 15
자유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하사 엑셀이 06/04 1,569 15
자유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병장 내귀를스쳐 06/04 1,564 17
자유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병장 어그로만랩 06/04 1,575 16
자유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상사 아몬듀 06/04 1,600 9
자유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상사 그래서난미쳤다 06/04 1,567 15
자유

오랜만에 야식~ [3]

중사 양귀비쟈갸 06/04 1,571 15
자유

오늘 경기 재밌었음?

병장 돈먹자앙 06/04 1,577 14
자유

KRX는 경기 언제 함? [1]

원사 노래하는람보 06/04 1,592 17
자유

내일 쉬니까 [2]

소위 소주는진로가답 06/04 1,577 13
자유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상사 88년생용띠아재 06/04 1,574 15
자유

오늘 저녁 메뉴 [2]

상사 불만폭주 06/04 1,544 16
자유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

원사 디프리미엄 06/04 1,566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