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한국 올라가면 직관
여자가밥사라
전과없음
2014.03.31가입
조회 1,534
추천 12
2026.06.25 (목) 07:26
1티어 좌석 당첨돼서 받는데 80만원에 산거 재판매 할지(거의 5-6배) 보러 갈지 고민중 ㅜ 취준생인데 이번주 취뽀해서 입사전에 형들이면 감?
댓글 3
대장동맛피아
2026.06.25 07:26:53
종료오분전
2026.06.25 07:27:07
2026.06.25 07:27:18
남아공이 진짜 개ㅈ밥이면 [1]
피곤하다 피곤해 [2]
드디어 구자욱 음해한 보람이 나오기 시작하는건가 [1]
언제쯤 32강 확정 뜨려나 [0]
식물들도 사랑해죠 [3]
삼성 오늘 좋당 ㅅㅅㅅ [2]
롯데 비안오네 [0]
시간이 잘가서 [1]
디아즈는 진짜 KBO 오래 있을거 같음 [1]
스틴아 엘지는 져도 너는 살아남아야 된다 [1]
곧 7시네 [1]
디아즛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ㅅㅅ 저녁 묵잫ㅎㅎㅎㅎ [4]
이번 여름은 아직 버틸만한듯 [0]
한화 화이팅!! [0]
오늘은 진짜 일찍 잔다... [2]
이번주 삼성 싹 다 이긴다 [1]
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1]
기운 다 빠졌다 ㅅㅂ [1]
한국 남아공 무승부에 21만 달러를 배팅한 한 외국인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