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배팅 가장망한케이스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21
추천 17
2026.06.24 (수) 23:35
똥배 에콰 뻥글 브라질 이자놀이하신분들 개망햇을듯 저도 이자놀이하다가 뿌러져서 멘탈 솔솔하게 나가고 있네여 ㅋㅋㅋ 차라리 역배 ㅁ틴이 더 나을듯ㄱ ㅋㅋㅋㅋ
똥배 에콰 뻥글 브라질 이자놀이하신분들 개망햇을듯
저도 이자놀이하다가 뿌러져서
멘탈 솔솔하게 나가고 있네여 ㅋㅋㅋ
차라리 역배 ㅁ틴이 더 나을듯ㄱ ㅋㅋㅋㅋ
댓글 0
식물들도 사랑해죠 [3]
삼성 오늘 좋당 ㅅㅅㅅ [2]
롯데 비안오네 [0]
시간이 잘가서 [1]
디아즈는 진짜 KBO 오래 있을거 같음 [1]
스틴아 엘지는 져도 너는 살아남아야 된다 [1]
곧 7시네 [1]
디아즛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ㅅㅅ 저녁 묵잫ㅎㅎㅎㅎ [4]
이번 여름은 아직 버틸만한듯 [0]
한화 화이팅!! [0]
오늘은 진짜 일찍 잔다... [2]
이번주 삼성 싹 다 이긴다 [1]
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1]
기운 다 빠졌다 ㅅㅂ [1]
한국 남아공 무승부에 21만 달러를 배팅한 한 외국인 [24]
치킨 먹음 [2]
아이스크림 먹을까나.. [0]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 image [0]
월드컵 운좋게 32강 가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