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엔딩의 마지막 문장
신촌동개껑패
전과없음
2014.07.07가입
조회 1,507
추천 16
2026.06.24 (수) 23:16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에 가장 와닿는 명언이라고 생각함..
댓글 3
파산한넴붕이
2026.06.24 23:16:32
여자가밥사라
2026.06.24 23:16:38
비나이댜
2026.06.24 23:16:44
애국명보 [0]
남아공이 진짜 개ㅈ밥이면 [1]
피곤하다 피곤해 [2]
드디어 구자욱 음해한 보람이 나오기 시작하는건가 [1]
언제쯤 32강 확정 뜨려나 [0]
식물들도 사랑해죠 [3]
삼성 오늘 좋당 ㅅㅅㅅ [2]
롯데 비안오네 [0]
시간이 잘가서 [1]
디아즈는 진짜 KBO 오래 있을거 같음 [1]
스틴아 엘지는 져도 너는 살아남아야 된다 [1]
곧 7시네 [1]
디아즛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0]
ㅅㅅ 저녁 묵잫ㅎㅎㅎㅎ [4]
이번 여름은 아직 버틸만한듯 [0]
한화 화이팅!! [0]
오늘은 진짜 일찍 잔다... [2]
이번주 삼성 싹 다 이긴다 [1]
일본이랑 센터백 빌드업 차이 진짜 크더라 [1]
기운 다 빠졌다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