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612
추천 17
2026.06.04 (목) 20:04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댓글 4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4 20:05:11
대장여
2026.06.04 20:05:18
구두쇠
2026.06.04 20:05:28
RoughD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지길
2026.06.05 00:07:04
정이형 쉬는건가 [2]
요즘 박상원 잘해 [2]
롯데 레전드넼ㅋㅋ [2]
아내의 귀여운 버릇.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3]
내일 출근하기 싫어 [3]
커탐듀릅그 .. [5]
밥 먹고 아아 한잔 [3]
야구 재미있구만ㅋㅋㅋㅋ [1]
속이 좀 안좋다 [3]
리버풀 바르샤 하면 [2]
한화 오늘 잘하네.. [1]
이거 ㄹㅇ 강백호 버프넼ㅋㅋㅋ [2]
날씨만 [1]
오늘도 집을 뺏김 [4]
아 오늘도 LCK 없네 [3]
무인가게 음식 훔치는 새로운 방법 [4]
현진이형 오늘 괜찮네 [2]
윤식아 대체 왜 그러냐 [2]
윤식아 뒤에 배재준 대기중이다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