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개덥다
소주는진로가답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56
추천 16
2026.06.04 (목) 18:14
습도까지 높아서 더 찝찝함ㅠㅠㅠ에어컨 바로 풀가동 간다
댓글 2
대장동맛피아
2026.06.04 18:14:28
롤대남
2026.06.04 18:14:38
집 도착!! [2]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커피 한잔 수혈중 [1]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0]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벌써 8시 [3]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이제 곧 8시네 [2]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오랜만에 야식~ [3]
오늘 경기 재밌었음? [0]
KRX는 경기 언제 함? [1]
내일 쉬니까 [2]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0]
오늘 저녁 메뉴 [2]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