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늘 일본 첫경기 어땠음?

중위 맴돌아매미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79

추천 9

2026.06.04 (목) 18:03

                           

전체적으로 경기력 괜찮았나
프랑스가 좀 많이 내려와있었다고 들었는데

댓글 2

하사 퀸규희

2026.06.04 18:03:37

일본 경기력 꽤 좋았어요

대위 성규찬양

2026.06.04 18:03:46

프랑스가 진짜 못하긴 하더랃ㄷㄷㄷㄷ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병장 빽종원 06/04 1,586 14
자유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4 1,610 17
자유

벌써 8시 [3]

상사 갤럭시s좋와요 06/04 1,567 16
자유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병장 햇살론인생 06/04 1,539 15
자유

이제 곧 8시네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04 1,606 15
자유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하사 엑셀이 06/04 1,567 15
자유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병장 내귀를스쳐 06/04 1,562 17
자유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병장 어그로만랩 06/04 1,574 16
자유

ㅅㅂ 내일 2번에 오선우 보이는거 맞냐 [3]

상사 아몬듀 06/04 1,598 9
자유

밥 먹고 아아는 못 참짛ㅎㅎㅎ [2]

상사 그래서난미쳤다 06/04 1,565 15
자유

오랜만에 야식~ [3]

중사 양귀비쟈갸 06/04 1,570 15
자유

오늘 경기 재밌었음?

병장 돈먹자앙 06/04 1,574 14
자유

KRX는 경기 언제 함? [1]

원사 노래하는람보 06/04 1,589 17
자유

내일 쉬니까 [2]

소위 소주는진로가답 06/04 1,576 13
자유

롯데 주루 플레이 보면 예전 두산 보는거 같아

상사 88년생용띠아재 06/04 1,573 15
자유

오늘 저녁 메뉴 [2]

상사 불만폭주 06/04 1,544 16
자유

하 오늘도 lck가 없어 [1]

원사 디프리미엄 06/04 1,563 13
자유

퇴근퇴근 ㅅㅅ [2]

상병 귀여운무시알라 06/04 1,542 14
자유

25 시즌초반 비디디 vs 26 스카웃 [4]

소위 사랑했나방 06/04 1,566 17
자유

젠슨황 만나는거 페이커만 가는건가 [2]

병장 대한민국경찰14 06/04 1,57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