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쪽 다녀왔다
북촌프리덤
전과없음
2015.12.28가입
조회 1,660
추천 19
2026.06.06 (토) 19:00
올공 가려다가 부모님이 자꾸 청와대로 가자길래 모시고 다녀온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엄빠 집에 모셔다 드리고 난 혼자 올공 넘어간다리 청와대쪽은 확실히 연령대가 높다는걸 느꼈음 꾼들도 ㅈㄴ 많고
올공 가려다가 부모님이 자꾸 청와대로 가자길래
모시고 다녀온다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엄빠 집에 모셔다 드리고 난 혼자 올공 넘어간다리
청와대쪽은 확실히 연령대가 높다는걸 느꼈음
꾼들도 ㅈㄴ 많고
댓글 3
비가올라나
2026.06.06 19:00:32
내반대무적권
2026.06.06 19:00:41
퐉스련
2026.06.06 19:00:52
와 피곤하네 진짜 [2]
한국 사람들만 차별하는 독일 항공사 [1]
오늘 국야 하는날 [1]
헤비메탈 펍 다녀왔네요 [3]
일은 많은데 하기 싫음 [3]
드디어 3시 [2]
lpl이나 빨리 보고싶군.. [2]
습도 왜 이리 높냐..... [3]
2군도 롤드컵 같은거 하는구나 [0]
점심 먹고 왔더니 더 졸림ㅠㅠ [3]
월드컵 우승 예정국가 3개 [1]
드디어 나왔넷ㅅㅅㅅㅅㅅ [5]
볼만한 드라마 없나 [3]
짜가 식물도 취급해주시나요? [2]
kfc 오통 2트 [3]
박스고양이 [3]
출근길 [0]
굿모닝 [0]
야식 안먹고 [0]
화삭팬들 오늘 불펜데이에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