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빽종원
전과없음
2017.07.13가입
조회 1,585
추천 14
2026.06.04 (목) 20:15
이 새끼들 루징은 기본 패시브냐위닝 시리즈 한게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난닼ㅋㅋㅋㅋ
댓글 0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드디어 퇴근이다 [2]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메뉴 고민중ㅎㅎ [2]
잠실 다른 각도로 보니까 비 안그친거 같은데 [1]
V리그 개막 4개월 남았어 [0]
내일 또 출근 ㅅㅂ [1]
하루 쉬고 나왔더니 월요일인줄 착각했다 [2]
잠실 웅덩이 [5]
집 도착!! [2]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커피 한잔 수혈중 [1]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0]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벌써 8시 [3]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이제 곧 8시네 [2]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