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병장 빽종원

전과없음

2017.07.13가입

조회 1,585

추천 14

2026.06.04 (목) 20:15

                           

이 새끼들 루징은 기본 패시브냐
위닝 시리즈 한게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난닼ㅋㅋㅋㅋ

댓글 0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중사 미쓰주진아 06/04 1,569 10
자유

드디어 퇴근이다 [2]

원사 2배무한반복애인 06/04 1,550 17
자유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소위 신워탑 06/04 1,578 15
자유

메뉴 고민중ㅎㅎ [2]

병장 100까지만땀 06/04 1,567 14
자유

잠실 다른 각도로 보니까 비 안그친거 같은데 [1]

중사 뽀삐는뽀삐뽀 06/04 1,548 11
자유

V리그 개막 4개월 남았어

중위 심해여캠찾기 06/04 1,563 17
자유

내일 또 출근 ㅅㅂ [1]

병장 햇살론인생 06/04 1,549 15
자유

하루 쉬고 나왔더니 월요일인줄 착각했다 [2]

원사 08년생티모장인 06/04 1,580 13
자유

잠실 웅덩이 [5]

중위 개승승 06/04 1,563 16
자유

집 도착!! [2]

병장 삼강인 06/04 1,585 16
자유

걍 누워만 있고싶네 [2]

중사 츄와결혼할꺼야 06/04 1,580 14
자유

커피 한잔 수혈중 [1]

병장 북방하늘다람쥐 06/04 1,573 14
자유

롯데는 주에 두번 이기면 많이 이긴거임 ㅇㅇ

병장 빽종원 06/04 1,586 14
자유

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4]

하사 이게야스란다 06/04 1,608 17
자유

벌써 8시 [3]

상사 갤럭시s좋와요 06/04 1,567 16
자유

맥주 깔았는데 같이 먹을게 없다 [2]

병장 햇살론인생 06/04 1,539 15
자유

이제 곧 8시네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04 1,605 15
자유

딱 두시간만 버티면 된다 [1]

하사 엑셀이 06/04 1,567 15
자유

이현중 저러면 국대는 뛰려나 [3]

병장 내귀를스쳐 06/04 1,562 17
자유

시간 빨리 가니까 좋네 [2]

병장 어그로만랩 06/04 1,57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