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중도 그 자체인 복장
이게야스란다
전과없음
2014.03.03가입
조회 1,610
추천 17
2026.06.04 (목) 20:04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정확히 절반 빨강파랑
글자는 노랑
손으로 1번 한거 아니냐고 하면 양손이라고 반박 가능
댓글 4
북방하늘다람쥐
2026.06.04 20:05:11
대장여
2026.06.04 20:05:18
구두쇠
2026.06.04 20:05:28
RoughD
행복한 나날들이 이어지길
2026.06.05 00:07:04
비 진짜 미친듯이 쏟아지다.... [2]
하루 또 끝나가네.. [1]
오늘 야구 재미가 없다 [2]
리센느 근황 [3]
주말아 좀 빨리 와라 ㅅㅂ [1]
아 배부르다 [0]
내일만 넘기면 된닼ㅋㅋㅋ [2]
와 벌써 졸리네 [0]
누가 이원석 베레모좀 제대로 해줘라 ㅋㅋ [0]
라면 먹을게ㅋㅋㅋ [3]
두산 큰일났네 불펜으로 5이닝을 어케 버티냐 [1]
KFC 간당ㅇㅇ [1]
빙수 땡기네 [1]
오늘 너무 많은 일이 있었군 [1]
드디어 퇴근이다 [2]
오리아나 미드 근본챔이라던데 난 진짜 어렵더라 [3]
메뉴 고민중ㅎㅎ [2]
잠실 다른 각도로 보니까 비 안그친거 같은데 [1]
V리그 개막 4개월 남았어 [0]
내일 또 출근 ㅅ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