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가동하자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72
추천 15
2026.06.05 (금) 16:19
에어컨 + 찬샤 + 선풍기 3단콤보가 아니면 살아날수 없는 날씨.. 가동 풀로 빵빵하게 ㅅㅅㅅㅅ
에어컨 + 찬샤 + 선풍기
3단콤보가 아니면
살아날수 없는 날씨..
가동 풀로 빵빵하게 ㅅㅅㅅㅅ
댓글 0
허위사실 유포의 최후 [1]
급박해진 투자자들 [1]
기아 그래도 엘지 크트 삼성 중에 삼성은 그나마 잡으니깐 [5]
순대국을 엎으면 [1]
진상퇴치법 [1]
오오 고양이의 신이시여 [5]
시장에 퐈로 나올만한 윙이 [6]
오늘 경기 엘지 이긴거는 그냥 지금도 안믿김 [2]
주말 코앞임 [4]
요즘 보면 엘지가 기아 상위호환 같음 [5]
운동 다녀왔더니 쓱 3연승이네 [2]
지금 보니 김규성 다이빙이 진짜 컸네 [2]
밤달님 연애 시작하셨으니 발목양말 처 버리세요 . [6]
오늘 저녁은ㅎㅎㅎㅎㅎ [5]
집가믄 롤해야쥐 [4]
ㅋㅋㅋㅋㅋ염경엽 뭐하냐??? [3]
아우디 신차발표 : 가장 빠른 아우디? [6]
아 의산이 수비 어케 못하냐... [1]
하루 또 끝나가네.. [3]
운동 가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