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태풍오면 무너질꺼 같은 삭은 집도 에어컨 달고 삼.
도둑들도 양심은 있는지 에어컨 실외기는 안 뽀려 가더라ㅋㅋㅋ
후진국들은 상수도랑 변압기 부터 대대적으로 뜯어 고쳐야 하는데 아직도 그대로인거 보면ㅋㅋㅋ
구두쇠
2026.06.04 23:12:20
호이안 여행하는데 논 근처 집들은 아에 대문조차 없엇음 ㅋㅋ
사콘반
2026.06.04 23:12:28
출장갔을때 아침 6시만되면 주택가 집앞에 다 나와서 그냥 그늘 보이는곳에 의자갖다두고(이미 정박) 일가족이앉아있고 표정도없고 손부채질도안함 그냥 눈만껌뻑. 저사람들왜저러냐그랬더니 집안에더워서못있으니 하루종일 저러고앉아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