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야판 ㅋㅋㅋ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90
추천 9
2026.06.04 (목) 21:37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삼성은 엔시한테 져뿌네.......
어젠 꾸역꾸역 비기더만
오늘은 스무스하게 지다니
롯데는.. 오늘도 지는군..
해체가 답이다.
키움이랑 팀 합쳐라.
롯데는 진심 답이 없습니다 하하하..
댓글 0
젠슨황 싸인 부탁하면 잘 해주려나 [6]
올해 상반기 본 영화중에 제일 좋았음 [2]
내일 대구fc 직관가요 [1]
오재원 주루툴 확실히 좋긴하닼ㅋㅋㅋㅋㅋ [0]
중국 이걸 역전당하네 [1]
롤 아시안컵 직관 가보고 싶은데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0]
국야 ㅋㅋㅋ [0]
국야판 ㅋㅋㅋ [0]
이제 9시반 [1]
메가커피 자몽스무디 괜찮음? [1]
비 진짜 미친듯이 쏟아지다.... [2]
하루 또 끝나가네.. [1]
오늘 야구 재미가 없다 [2]
리센느 근황 [3]
주말아 좀 빨리 와라 ㅅㅂ [1]
아 배부르다 [0]
내일만 넘기면 된닼ㅋㅋㅋ [2]
와 벌써 졸리네 [0]
누가 이원석 베레모좀 제대로 해줘라 ㅋㅋ [0]
라면 먹을게ㅋㅋㅋ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