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이 바로 '그깟 공놀이' 밈이 아닐까
동빼이
전과없음
2014.06.05가입
조회 1,655
추천 19
2026.06.06 (토) 15:08
맨날 장난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 당했는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번이 진짜 바로 '그깟 공놀이'인 듯
맨날 장난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 당했는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번이 진짜 바로 '그깟 공놀이'인 듯
댓글 4
노래하는람보
2026.06.06 15:09:08
아이즈원강혜원
2026.06.06 15:09:18
특급전사오지환
2026.06.06 15:09:30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6 15:30:33
고갈비ㅅㅅㅅㅅ [2]
개피곤해 [2]
4시 반 ㄷㄷ [2]
제발집에보내주세요 [1]
아니 1년 쉰 알루마가 1옵 맞냐? [1]
심심해~.~ [0]
오늘 저녁은 배달각임 [2]
대한민국 VS 일본 2000년대 월드컵 성적 비교 image [0]
커피 효과 끝난 듯 [1]
가스공사 1옵 알루마라던데 [3]
에어컨 바람 너무 셈 [3]
4시다!!! [2]
치킨 먹고싶다 [0]
밥먹고 기절각이닫ㄷㄷㄷㄷ [3]
퇴근까지 아직 2시간인데 [1]
하품하다 눈물까지 나네 [2]
이동경 와이프분 인스타 [2]
슬슬 퇴근 생각남 [2]
어 김영현 은퇴함? [0]
할 일이 너무 쌓였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