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이 바로 '그깟 공놀이' 밈이 아닐까

상사 동빼이

전과없음

2014.06.05가입

조회 1,655

추천 19

2026.06.06 (토) 15:08

                           

이번 월드컵이 바로 '그깟 공놀이' 밈이 아닐까

 

맨날 장난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 당했는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번이 진짜 바로 '그깟 공놀이'인 듯

댓글 4

원사 노래하는람보

2026.06.06 15:09:08

ㄹㅇㅋㅋ 역대급 무관심

병장 아이즈원강혜원

2026.06.06 15:09:18

근데 경험상
어차피 월드컵 시즌되면
역시 이새끼가 GOAT면 개추 ㅋㅋ 이런글 올라오고 개추받음

원사 특급전사오지환

2026.06.06 15:09:30

투표를 못했는데 그깟 공놀이 시바 ㅋㅋ

대령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6 15:30:33

ggg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고갈비ㅅㅅㅅㅅ [2]

하사 속이왜케3G 06/08 1,586 17
자유

개피곤해 [2]

상병 아오민재시치 06/08 1,533 12
자유

4시 반 ㄷㄷ [2]

하사 퀸규희 06/08 1,577 14
자유

제발집에보내주세요 [1]

상병 딱한번면 06/08 1,562 13
자유

아니 1년 쉰 알루마가 1옵 맞냐? [1]

병장 잠실짱구 06/08 1,523 14
자유

심심해~.~

원사 렌탈여친 06/08 1,592 17
자유

오늘 저녁은 배달각임 [2]

중사 당신의어머니 06/08 1,544 14
자유

대한민국 VS 일본 2000년대 월드컵 성적 비교 image

원사 남찌롱 06/08 1,575 16
자유

커피 효과 끝난 듯 [1]

상병 탱글사카 06/08 1,570 16
자유

가스공사 1옵 알루마라던데 [3]

상병 녀석이 06/08 1,531 17
자유

에어컨 바람 너무 셈 [3]

중사 로얄싸움꾼구조대 06/08 1,552 15
자유

4시다!!! [2]

하사 김거대 06/08 1,552 13
자유

치킨 먹고싶다

상사 육덕검스 06/08 1,577 9
자유

밥먹고 기절각이닫ㄷㄷㄷㄷ [3]

상병 홈극강첼시 06/08 1,551 13
자유

퇴근까지 아직 2시간인데 [1]

하사 꾸미야사랑해 06/08 1,554 14
자유

하품하다 눈물까지 나네 [2]

원사 특급전사오지환 06/08 1,534 17
자유

이동경 와이프분 인스타 [2]

하사 퀸규희 06/08 1,568 11
자유

슬슬 퇴근 생각남 [2]

하사 가나다라뫄바솨 06/08 1,520 11
자유

어 김영현 은퇴함?

병장 기아나성범 06/08 1,554 16
자유

할 일이 너무 쌓였네 [1]

병장 그곳이핥고싶다 06/08 1,57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