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오통 2트

소위 바보딸래미

전과없음

2012.11.16가입

조회 1,603

추천 12

2026.06.08 (월) 13:02

                           
 

kfc 오통 2트

 

kfc 오통 2트

 

크기 문제를 어느정도 신경은 쓰는지 저번에 시켰을때보단 좀 괜찮아졌네요

갓튀오리는 행복입니다

댓글 3

병장 기아나성범

2026.06.08 13:02:13

치킨 맛있겠네

상병 기다려보자

2026.06.08 13:02:25

저희 동네는 거의 용가리 텐더 수준이었음

대위 갓난아기

2026.06.08 13:02:53

저도 출시이후 어제까지 쿠폰써서 2번 먹었는데 이거 크기가 너무 작음.
지점마다 튀김옷(스킨)퀄리티도 큰듯 싶어요 ㅠㅠㅠㅠㅠ
맛있긴한데 그냥 치르르가 갑인듯..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오가와 빠진 자리는 요시무라가 들어가겠네 [1]

중위 꽂추 06/08 1,533 13
자유

저녁 삼겸살 [4]

대위 돌동쥬 06/08 1,571 13
자유

근데 만약 릅신 진짜 나가면 어쩌냐 [1]

하사 에로망가 06/08 1,518 14
자유

담타 마지막으로 가는 중 [2]

상병 건승곤승꽁승 06/08 1,567 13
자유

갑자기 너무 피곤함 [1]

상사 불꽃남자v 06/08 1,541 17
자유

오늘 저녁 메뉴 추천 좀 [3]

상사 언옵전문 06/08 1,513 17
자유

퇴근중ㅋㅋㅋㅋㅋ [3]

원사 뭉뭉비아핫세 06/08 1,566 13
자유

수경재배 첫수확 [3]

소위 깽이 06/08 1,587 12
자유

오늘 단타치다 개망했다 image

대령 정신병딸배왕현수 06/08 1,555 15
자유

벌써 5시 다 돼가네 [3]

병장 순결한존슨 06/08 1,558 12
자유

담타하러 가는길~ [2]

병장 도너도우너 06/08 1,561 12
자유

월드컵 우승 제발 네덜란드 [1]

병장 곶휴가촐 06/08 1,567 15
자유

오늘도 런닝 [3]

소령(진) 불사죠 06/08 1,611 13
자유

오늘 진짜 날씨 직인다! [1]

원사 S클래스천문 06/08 1,563 12
자유

알루마 그럼 70만 개런티급이었나 그래서 몹이랑 협상 안된건가

중사 뽀삐는뽀삐뽀 06/08 1,517 14
자유

고갈비ㅅㅅㅅㅅ [2]

하사 속이왜케3G 06/08 1,582 17
자유

개피곤해 [2]

상병 아오민재시치 06/08 1,533 12
자유

4시 반 ㄷㄷ [2]

하사 퀸규희 06/08 1,575 14
자유

제발집에보내주세요 [1]

상병 딱한번면 06/08 1,560 13
자유

아니 1년 쉰 알루마가 1옵 맞냐? [1]

병장 잠실짱구 06/08 1,52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