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이 바로 '그깟 공놀이' 밈이 아닐까
동빼이
전과없음
2014.06.05가입
조회 1,651
추천 19
2026.06.06 (토) 15:08
맨날 장난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 당했는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번이 진짜 바로 '그깟 공놀이'인 듯
맨날 장난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국민의 참정권이 침해 당했는데
대한민국 국가대표 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번이 진짜 바로 '그깟 공놀이'인 듯
댓글 4
노래하는람보
2026.06.06 15:09:08
아이즈원강혜원
2026.06.06 15:09:18
특급전사오지환
2026.06.06 15:09:30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6 15:30:33
맛저 [0]
??나도줘 [1]
지금 내 시야 [2]
한 때 잘나가던 레진코믹스의 흥행과 몰락 [3]
오늘의 음식 [3]
피켓같은거 만들 사람들은 이거 참조하시길 [1]
신기하지~ [3]
현재 박명수 인스타 테러당하는중 [2]
집 삼겹 [3]
계엄 시위 때 볼 수 있었던 깃발들 [2]
요즘 다이소에 대해 갈린다는 의견 [3]
중국에서 1위 먹었다는 웹툰 [4]
CU편의점택배 개인정보 털렸는데 [4]
동신대학교 총학 성명문 [3]
시위 다음은 암살 테러일거 같다는 뽐뿌 [4]
환율 1550원대에 한소리 해줬으면 하는 연예인 [4]
유퀴즈 촬영중인 유재석과 젠슨 황 [3]
올림픽공원 시위가 불편하신가요? [3]
메시 이번 월드컵 축구화 공개 [5]
청와대 쪽 다녀왔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