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률 고공행진에 대해 밑에 병신들 뇌피셜이 정설인냥 주접 되는게 참 안타깝다.
외화 자금 시장과 현물환 시장의 괴리가 뭔지 알면 이재명 병신 이지랄 선거 끝났다고 손 놓는듯 이지랄 병신 인증하는 거다.
토토 하는 정성으로 경제 공부 좀 해라. 뭘 쳐 알아야 비판도 설득력이 있지.
현재 1,500원 환율은 전쟁·강달러·외국인 자금 유출로 인해 원화가 과도하게 저평가된 결과고 하반기에는 반도체 호황과 금리 인상 가능성으로 일부 개선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한국의 낮은 성장성이 원화 약세의 근본 원인으로 남아 있다.
이런 것도 설명해줘야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