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시리즈보면서 느낀건 퀸동이 명장은 맞아
솔잉
전과없음
2014.08.14가입
조회 1,569
추천 13
2026.06.09 (화) 00:22
로스터 이따구인데 뉴욕 2경기 잡은거 말 안돼
댓글 5
사콘반
2026.06.09 00:22:44
기아나성범
2026.06.09 00:22:54
여의도공원
2026.06.09 00:23:05
갓물렁이
2026.06.09 00:23:15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6:39
최정 말소면 벌써 떴을거같은데 [2]
오늘 저녁 메뉴 정한 사람 부럽다 [5]
담배 하나 피러 나옴 [2]
아겜 금메달 따려면 몇 경기함? [1]
유도영 버튼도 아예 말 안되는건 아닌게 [2]
와 개피곤하네 [2]
퇴근까지 한시간 반 남았네 [2]
의외로 많이 틀리고 논란 많은 운전 상식 [4]
주말엔 참치나 먹을까 [2]
으아아 집 도착 [3]
이정후 실슬 가능성 있나 [2]
테일즈런너 클로에 모름...? [4]
오 냉면 등장~ [3]
출근해서 [3]
벌써 4시네 [2]
한화는 문현빈만 보내면 뭐.. [2]
출출하네 [2]
퇴근시켜줘 [3]
에어컨 세게 틀어놓으니까 [2]
월드컵 x 네임드 Event 조별리그, 최종 우승국 투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