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마라 뽑는거 90% 확정인거 같은데 마라나 봐야겟다
뚱기
전과없음
2014.08.05가입
조회 1,587
추천 17
2026.06.08 (월) 23:26
이제 가드놈들 알빠노 우린 마라인거 같다 드디어 제대로된 7풋빅 얻어보는겅가
이제 가드놈들 알빠노 우린 마라인거 같다
드디어 제대로된 7풋빅 얻어보는겅가
댓글 4
밝히는그대
2026.06.08 23:26:45
꼬맹군단
2026.06.08 23:26:58
가나다라뫄바솨
2026.06.08 23:27:56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9 00:36:56
오늘의 해장 image [2]
퇴근까지 53분 남음 [4]
두산 롯데는 난타전이네 [0]
걍 롯데는 지금 4번 맡길 타자가 없음 [2]
결심했다 내년에 한번 더 오는걸로 [3]
준수 진짜 선구안 많이 늘었넼ㅋㅋㅋ [0]
확실히 속이 좀 괜찮아지는듯 [1]
정현창 오늘도 멀티 못 치면걍 2군 가야지 [2]
갑자기 확 피곤해.... [3]
민규 ㅅㅅㅅㅅㅅㅅ [0]
어 동하 진짜 아깝다 ㅅㅂ [1]
오늘 저녁 뭐 먹지 [2]
오늘 한화 이기려나? [1]
재원아 우선 출루 ㄱㄱ [0]
화요일 드디어 퇴근이네 [1]
운동 가야짓ㅅㅅ [2]
야구나 볼까 [1]
조손 동반 입대 레전드 [3]
허리 너무 아프네 [2]
왤케 피곤하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