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보면 엘지가 기아 상위호환 같음
쥬지떼로
전과없음
2021.09.26가입
조회 1,556
추천 12
2026.06.05 (금) 22:23
팀 컬러는 비슷한데 더 완성형 느낌
댓글 5
순결한존슨
2026.06.05 22:24:08
폰지
2026.06.05 22:24:18
럭키비키장원영
2026.06.05 22:24:40
o겨울단풍o
언제나 올킬 good
2026.06.06 00:45:02
S클래스천문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2026.06.06 03:51:50
2030근황 [0]
카톡정지 [1]
인스타감성 [0]
삼성혜택 [0]
보수적임 [0]
기술. [0]
사기꾼 [0]
독서. [0]
중국 점심시간에 있는 문화 [0]
갖고싶은 일본 고앵이 가챠 [0]
탈북인의 탈북썰 [0]
고도성장을 경험한 노인들 [3]
여자 나이별 데이트룩 [0]
한국에서 젊은 틀딱의 상징이 된 95년생 [0]
일본에서 알게된 여자가 한국까지 찾아옴 [0]
요즘 MZ들이 좋소에 안가는 이유 [0]
26살 직원이 38살 차장한테 죽빵갈김 [2]
20대에서 30대가 되면서 바뀌는 모습 [0]
가장 작은 숫자에 동그라미를 치시오 [0]
경찰 코스프레 최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