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가동하자
S클래스천문
9범
2024.12.29가입
밥은굶어도구두는닦자
조회 1,565
추천 15
2026.06.05 (금) 16:19
에어컨 + 찬샤 + 선풍기 3단콤보가 아니면 살아날수 없는 날씨.. 가동 풀로 빵빵하게 ㅅㅅㅅㅅ
에어컨 + 찬샤 + 선풍기
3단콤보가 아니면
살아날수 없는 날씨..
가동 풀로 빵빵하게 ㅅㅅㅅㅅ
댓글 0
6일남았구만.. [2]
헬스 ㄱㄱ [1]
선동열 역대 한국 투수 TOP5 가능? [7]
퇴근까지 3시간 [2]
야구가 진짜 웃긴 종목인게 [1]
누워있으니 자꾸 [0]
창밖 보니까 날씨 좋네~ [2]
냉면 [2]
2군에서 성적 좋았다는 유민은 선발기용 [1]
금요일이니까 좀 일찍 튄다 [4]
식물이 자꾸 죽어요.. [3]
월드컵 끝나고나면 [1]
투표지 없다던 잠실 투표지 쏟아져 나옴 [4]
에어컨 가동하자 [0]
퇴근하고싶다 진짜 [1]
에어컨 가동하자 [2]
벌써 4시 넘었노 [2]
심심하네 [2]
맥주공장 다니면 좋은점ㄷㄷ [3]
반찬가게 털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