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술상
시원한여름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59
추천 11
2026.06.05 (금) 17:07
배달도 그렇고, 집 근처 땡기는 메뉴도 없고 편의점 앞에서 깐딴히 먹었읍니다. 주위에선 제발 이렇게 먹지 좀 말라고 하는데.. 맛만 있음.
배달도 그렇고, 집 근처 땡기는 메뉴도 없고 편의점 앞에서 깐딴히 먹었읍니다.
주위에선 제발 이렇게 먹지 좀 말라고 하는데.. 맛만 있음.
댓글 3
너만꼬라바
2026.06.05 17:07:12
가나다룸
2026.06.05 17:07:28
2배무한반복애인
2026.06.05 17:08:48
대지국밥무러와따 [3]
슬슬 [0]
지팡이갈비 [3]
월드컵 시즌인데 역대급으로 흥행이 안되는 듯 [0]
박진만 워딩 보니 재현이 말소각 [1]
야구 시작한다 [0]
키움 김동욱 수술 들어가네 [2]
세계에서 잠을 제일 적게자는 일본과 한국 [3]
퇴근!!!! [2]
주말 스타트ㅅㅅㅅㅅㅅㅅ [3]
다음시즌 랄에 바라는거 [1]
르윈 디아즈 진짜 무섭네 [1]
담배 한대 피고온다~ [2]
오늘은 치킨 간다 [3]
한양대 상태가 심각하네 [1]
롯데 라커룸에서 사과하는 네일 [3]
내일 딮기 브리온 [3]
여름 맞이 숙박 세일 페스타 [0]
야구나 빨리해라.. [2]
집 도착했다 ㅅㅅ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