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민 수비 별로라는거 맞냐?

병장 베르췌

전과없음

2015.05.08가입

조회 1,569

추천 8

2026.06.08 (월) 19:21

                           

ㅋㅋ 생각보다 괜찮아보이는데

댓글 3

상사 불만폭주

2026.06.08 19:21:41

갑자기 김영웅됨

소위 공낵미

2026.06.08 19:21:50

대신 방망이가 아직 안터지는중ㅋㅋㅋ

병장 귀신이닷

2026.06.08 19:21:58

수비는 안좋은편 맞음...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자유

치킨에 치즈스틱은 진짜 [2]

원사 개냥이산책시킴 06/09 1,519 15
자유

둘째 후루입니다 [3]

병장 이쁘면좋아함 06/09 1,498 17
자유

담타 가는중~ [2]

중사 불곰성님 06/09 1,514 16
자유

이제 기아는 김지우만 보면 되네 [3]

중위 준이엄마 06/09 1,487 16
자유

심심해 ~.~

상사 김떵디 06/09 1,511 17
자유

삼성전자 주식 존버 끝판왕 [4]

중사 스리슬쩍 06/09 1,633 18
자유

나왔다 싸이버거 [4]

상사 부산축구빠 06/09 1,564 15
자유

월드컵 결과 어떻게 보심 [2]

중사 할앙버지 06/09 1,539 17
자유

커피빨 끝난거같아 [2]

하사 넴드10년차눈팅 06/09 1,572 14
자유

AVC는 수준이 너무 낮고 [2]

상사 골반은진리 06/09 1,513 12
자유

에어컨 바람 너무 강하네 [2]

상사 무관맨 06/09 1,523 14
자유

아싸들이 꾸역꾸역 MT 가는 이유.jpg [3]

병장 24기영자 06/09 1,554 11
자유

치킨 냄새 맡으니까 [4]

상병 귀신픽스터 06/09 1,534 12
자유

홍창기 라인업 제외라서 울었다 [1]

병장 규하님 06/09 1,537 17
자유

담타 간다잉~ [2]

병장 바카라중독자 06/09 1,557 17
자유

하품 계속 터진다 [3]

중사 솔잉 06/09 1,511 13
자유

이종범은 아직도 코치직 미련있다는게 웃기네 [4]

중사 스리슬쩍 06/09 1,569 15
자유

월드컵 거리응원 나가실분 있나요? [2]

병장 전술성애자 06/09 1,513 17
자유

슬슬 퇴근 생각나네 [3]

하사 복날에멍멍2 06/09 1,505 14
자유

운동 좀 했습니다 [2]

대위 노랑까마귀 06/09 1,53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