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술상
시원한여름
전과없음
2015.01.03가입
조회 1,561
추천 11
2026.06.05 (금) 17:07
배달도 그렇고, 집 근처 땡기는 메뉴도 없고 편의점 앞에서 깐딴히 먹었읍니다. 주위에선 제발 이렇게 먹지 좀 말라고 하는데.. 맛만 있음.
배달도 그렇고, 집 근처 땡기는 메뉴도 없고 편의점 앞에서 깐딴히 먹었읍니다.
주위에선 제발 이렇게 먹지 좀 말라고 하는데.. 맛만 있음.
댓글 3
너만꼬라바
2026.06.05 17:07:12
가나다룸
2026.06.05 17:07:28
2배무한반복애인
2026.06.05 17:08:48
속이 좀 안좋다 [3]
리버풀 바르샤 하면 [2]
한화 오늘 잘하네.. [1]
이거 ㄹㅇ 강백호 버프넼ㅋㅋㅋ [2]
날씨만 [1]
오늘도 집을 뺏김 [4]
아 오늘도 LCK 없네 [3]
무인가게 음식 훔치는 새로운 방법 [4]
현진이형 오늘 괜찮네 [2]
윤식아 대체 왜 그러냐 [2]
윤식아 뒤에 배재준 대기중이다 ㅅㅂ [1]
오늘같은날 허인서 지타 쓰면 안되나? [4]
저녁 뭐 먹지 [2]
엘빈 직구 154면 괜찮은데 [0]
ㅅㅂ 잠실 뭔일인가 했더니 [1]
벨기에랑 태국 경기가 진짜겠다 [0]
오늘도 런닝! [3]
제구도 좀 흔들리던데 [1]
슬슬 퇴근할 준비해야겠다 [2]
현빈이 ㅅㅅㅅㅅㅅㅅㅅ굿굿 자자 타격감 올려보자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