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사다쇼크
이거를 끊어야 돈번다
2015.07.16 11:37:55
주목받는 점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토리골
2015.07.16 12:00:23
멋지다..ㅅㅅㅅㅅ
아리에타다
2015.07.16 13:25:20
정말 히딩크 아니엿으면 아무리 홈빨 받았다고 해도 4강은 무리였을것임. 잘해야 16강정도..
프라이DAY
프라이데이
2015.07.16 14:52:24
잘보고갑니다 추천!
이영표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 웃겼다
럽뽀레버
2015.07.16 18:26:48
초롱잉 무시하냐 토트넘에서도 뛴 초롱이를
항상겸손하게
매번 대박나는 남자
2015.07.16 20:47:10
이영표를 무시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명보지단감독
난 딴 돈의 반만 가져가
2015.07.16 22:26:35
이색기 축구 좆도모른다
그랑블루
진짜토토로먹고사는형이다따라온나
2015.07.17 01:45:35
얘 2002년 월드컵 베이비 같다...
영표형 무시하는거 보니까 피파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쟁이에서 터졌다는거아니냐-_- 문맥을 이해못하냐 ?
아링낑낑
2015.07.25 19:30:09
난 바로이해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