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한국 1세대 창업자의 마인드

소위 이룰수있다면

조회 21,216

추천 23

2015.07.12 (일) 16:13

전과없음

2014.03.11가입

                                

2015년 07월 12일 08시 59분에 베스트로 선정 되었습니다.♡

g

댓글 23

병장 문화덕후

2015.07.12 16:26:29

멋지고 좋은데..................

상사 털사다쇼크

이거를 끊어야 돈번다

2015.07.12 16:32:48

있는사람이 저러면 절약,겸손이고 없는사람이 저러면 지지리궁상에 없는티내고 산다고 그러지

병장 맞나맞다아이가

2015.07.12 16:32:52

이건좀 심하다 진짜 ㅡㅡ

병장 똥눠

2015.07.12 16:36:08

이건 좀 궁상같은데???

하사 사사사삿

2015.07.12 16:39:35

위에 봤을땐 있는 사람이 왜 저래 사나 했는데 밑에 한국 수익금은 직원한테 나누고 외국에서 들어오는 걸로 생활한다하니까 진짜배기구나 싶네 ~ 대단하다

하사 백콩

네임드 대장

2015.07.12 16:51:31

만약에 저렇게 아끼면서 살면서 돈을 쌓아두면 뭐라 하겟는데 다른사람한테 다 나눠주니 굳

병장 설병

2015.07.12 16:52:13

인터불고 가면 좋당 그렇게 귀티 나는것도 아니고

대위 단타호랑이

2015.07.12 16:59:38

구질구질하게  사네..돈있는 넘이  써줘야  경제가  살지..

소령(진) 핵빠따박병호

국야와 사다리밖에 할줄 모른다.

2015.07.12 17:15:15

원래 돈을 많이 벌수록 작은것까지 다 아끼더라... 어중간하게 벌면 씀씀이가 큰법이지.. 한국회사에서 번돈 한국직원들한테 다준다는거 .. 어느회사가면 회사회장이 저런마인드겟냐... 존경해야지 저런분은

일병 렌슈우

Form is temporary, Class is permanent.

2015.07.12 17:39:46

인터불고 가보면 딱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긴 한데
한국 종족 특성상 있는놈들은 과시하려고 해서 오히려 외국애들한테 인기가 많지..

일병 o피아스코o

2015.07.12 17:57:16

부자가 돈을써야 경제가 도는거야...저건 좀 심했당..

이등병 럭셜나비

2015.07.12 20:04:59

회사 이익을 사원들과 나눈다고 하잖소

병장 메리야

여자는 떠날때 갈곳을 정하고 간다

2015.07.12 18:15:13

돈있으면 좀써야 밑물이 돌아가지 아껴서 머할라고

대령 낭만곰형

한강에서 자살하면 벌금문데 얘들아

2015.07.12 19:37:34

난독증 있소? 외국에서 받는 4백 빼고 나머진 사원들에게 배푼다잖소

상병 유싸인볼트

까뤼한데

2015.07.12 19:37:04

차갑다

일병 농뉴

2015.07.12 19:58:22

회장보고 심하다, 구질구질하다, 돈있으면 써야지 이딴말 하는새끼들 백프로 집에 재산 줫도없는새끼들임 백프로
지들 소망은 저렇게 한번되서 돈써보는게 소원인데 소망하던 회장이 자기가 원하던 모습을 안보여주니까 괜히 불만갖고 깍아내리네 븅신들

탈영 불알만삼톤

내반대 개꿀.

2015.07.12 20:17:48

추천

일병 대구날개

오늘부터 씨 다 뿌려

2015.07.12 20:35:38

토요일에 인터불고수영장가는데ㅎㅎㅎ 회장님 멋지시넹

상병 운띄워봐

2015.07.12 20:48:14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네 우리같은 사람들이 저런돈 벌고 앉아있으면 생각처럼 쓸테지만 천천히 올라오신 저 회장님은 자신의 신념도 같이 쌓아가며 생각했던걸 이루고 계신분이라고 밖에 생각이 안든다 무슨 계기가 있었겠지만 성공한모습만 보여주니 우리가 이런생각을 갖지 저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꼬

일병 격투기ufc

2015.07.12 20:54:18

이사진링크 어떻게 가져갈수 있나요?

병장 여자랑모태범

밥은먹고하자

2015.07.12 20:55:24

그래도 쓸땐써라 스위스은행계좌에 수억원  검은돈있는거안다  돈벌어서  자식들  뒷바라지만 하지말고
벌만큼벌었으면  이제  쓸줄도알아야지  마누라 힘들어하잔냐 

스폰도하나구하고  토토도좀하고  이제 행복하게 즐기면서  생을 마감해라 ㅋㅋㅋ

일병 꼴데

2015.07.13 07:06:24

저렇게 살고 뒤지면 자식 좋은 일만 시키잖아
부자가 쓸줄도 알아야지 저 정도면 병이다

하사 Honaldo

2015.07.13 10:31:08

그래서 번돈으로 뭐했다는겨?
글고 일자리를 다 뺏어가노ㅋ
울 뒷집할배는 이웃왕래도안하고 평새돈만새다가 돌아가실때 굶어죽으셨다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추천
포토

윤지 image [11]

이등병 픽픽픽줘요 07/15 27,322 21
유머

알바의 패기 image [5]

상사 유령왕 07/14 18,679 9
유머

쓰리썸 image [9]

일병 o피아스코o 07/14 20,057 25
유머

전국의 백수 어머님들 상황.JPG image [8]

대위 대태천 07/14 20,162 8
유머

왼손이 하는일을 왼발이 모르게하라 image [6]

소령(진) 아OI린 07/14 18,452 10
유머

충격적인 모유수유의 진실 image [11]

대위 대태천 07/14 22,744 6
포토

신발벗고 누워 이씨 image [6]

하사 작살이다 07/14 24,749 18
유머

이상민과 친구들 image [9]

이등병 Gella 07/14 18,324 13
유머

아쿠아 람보르기니ㄷㄷㄷ image [25]

일병 넴드홍석천 07/13 23,865 16
유머

저번주에 나 소개팅 했어.. image [19]

탈영 신의손평경장 07/13 21,094 12
유머

안정환 최근 근황? image [6]

탈영 호호소롯 07/13 18,795 15
유머

아무도 몰랐던 인체의 신비 image [11]

탈영 혼을실은구중 07/13 20,729 7
유머

굳세어라 김여사 image [18]

소령(진) 아OI린 07/13 20,393 12
유머

여친한테 욕 추천 [!] ㅋㅋㅋ image [8]

소령(진) 반장A 07/13 21,755 12
유머

가슴뭉클해지는 사진들..(소리) image [8]

이등병 한줄갓 07/13 18,419 19
유머

승리 멋있네 image [9]

일병 넴드홍석천 07/13 20,969 16
유머

몽정이시작되는 과정 image [14]

소령(진) 아OI린 07/13 23,265 11
유머

우리 몸에서 제일 귀여운 부위 image [3]

소위 이룰수있다면 07/13 20,238 8
유머

이런아빠...너무멋잇당 image [32]

입소전 유민이wassup 07/13 24,473 12
유머

눈이 실명될거래요.. 그런데 남자친구가..(소리) [17]

이등병 한줄갓 07/13 18,480 13
유머

수업중.. image [10]

이등병 한줄갓 07/12 19,188 11
유머

자신을 구해준 소방대원에게 쓴 여고생의 편지 image [22]

이등병 한줄갓 07/12 20,402 19
유머

한국 1세대 창업자의 마인드 image [23]

소위 이룰수있다면 07/12 21,216 23
유머

데프콘 안마방 사건 image [3]

탈영 신의손평경장 07/12 24,497 7
유머

20대들이 뽑은 힘들때 힘이된 명언 8가지 image [10]

이등병 한줄갓 07/12 19,376 33
유머

한국의 전쟁의 신으로 불리운 남자 image [9]

이등병 IMED 07/12 19,654 15
유머

세계적인 축구스타들 의 맨유에 대한 인식 image [21]

이등병 빈지노의포르쉐 07/12 21,392 16
유머

2000억의 유산을 포기하고 세상에 뛰어든 남자 image [5]

이등병 IMED 07/12 18,979 18
유머

7살 아들에게 엄마의 죽음을 전하는 아빠 image [27]

이등병 IMED 07/12 18,217 69
유머

꼭지 살살 돌리니까 물질질싸네 .. 짤리기전에 빨리보세요!! image [7]

병장 사용가능닉네임 07/12 20,24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