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팸대표구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5.07.02 13:41:46
거의 개콘급
덜렁이조옷
6더하기9는 교오미
2015.07.02 13:46:01
근데 저따구로질문하는 이유가 뭐임???
로얄팸대표구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15.07.02 13:49:49
그래서 이글을 쓴거아니야 ㅡㅡ 몬 질문을 이렇게함?ㅡㅡ
덜렁이조옷
6더하기9는 교오미
2015.07.02 13:52:11
변호사 저렇게 얼척없는 질문을 한 이유가 멀까 물어보는거자나 이넘아 ㅡㅡ
꽃무늬피존
2015.07.02 15:08:24
저런 질문을 한번만 하는게아니라 계속해서 반복을 해 ㅋ 거짓을 말하고있을때 실수를 하기도하거든
사달오과장
2015.07.02 14:00:42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다 시간낭비....자삭해라 진심
비앤비흐름
2015.07.02 15:18:47
12번재밋네ㅋㅋㅋㅋ
저건 확실히 뇌없는 질문들이긴 한데, 실제로 유도심문 자체가 저런 단순한 질문을 여러차례 넣어서
무의식중에 진심이 나오게끔 유도하는 것이긴 해.
그냥 읽으면 황당한데 4번은 인상착의가 중요하다면 물을수도있고 6번은 증인이 ㅂㅅ같은데?ㅋㅋㅋㅋ증인이 놀리는건가ㅋㅋ 7번은 가끔 있는일이잖아 누가 까먹었다그럼 뭐가 기억이 안나는데? 이렇게 묻지않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