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굶주려 식량 기다리는 가자 주민에 총격 59명 사망

병장 파산한넴붕이

전과없음

2014.09.16가입

조회 2,776

추천 10

2025.06.21 (토) 22:21

                           

17일(현지 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가자 지구 보건당국은 이스라엘 병사들이 가자 지구 남부에서 구호품 트럭 도착을 기다리기 위해 모인 주민 수천 명을 향해 발포해 51명이 사망했다고 이날 밝혔다. 또 가자 지구의 또 다른 지역에서도 이스라엘 병사가 쏜 총에 맞아 8명이 추가로 목숨을 잃어 사망자는 59명으로 늘어났다.

 

조나단 휘틀 유엔 인도주의 업무 조정국(OCHA) 책임자는 소셜미디어 엑스(X)를 통해 이스라엘군이 식량을 기다리던 군중을 향해 발포했다고 밝혔다. 그는 “주민들은 생존을 위해 필요한 구호품을 얻기 위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반복적으로 (이스라엘군의) 공격을 받았다고 증언했다”고 했다.

 

후략

 

도저히 이해가 안가는 족속들입니다.

댓글 6

하사 여자가밥사라

2025.06.21 22:22:28

히틀러가 잘못 했네요.
2차대전 때 싹쓸이했어야할
족속들이네요.

하사 걷다보니아마존

2025.06.21 22:22:50

히틀러한테 배운건가요

상사 식사하자

2025.06.21 22:23:00

조상의 피로 세워진 나라인데
다 까먹고 쫒겨날 운명인것 같습니다.
자업자득입니다.

대위 비나이댜

2025.06.21 22:23:08

하.. 최소한의 사람 도리는 해야죠... ㅜ.ㅜ

상병 문형중강동훈

2025.06.21 22:23:17

히틀러 재평가되나요

상사 갓쑤영

2025.06.21 22:23:52

이스라엘이 업을 계속 쌓고 있네요.
그대로 돌려받을거예요.

신고를 접수하시겠습니까?